THE BASIC PRINCIPLES OF 툰코사이트

The Basic Principles Of 툰코사이트

The Basic Principles Of 툰코사이트

Blog Article

제목의 바로가기 또는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하는 무료웹툰 사이트 링크로 연결됩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는 매주 주소가 바뀌기 때문에 접속하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메인 페이지에 광고가 많이 뜨는데 클릭하거나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웹툰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는 유료 구독 또는 결제를 통해 특정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장르별, 제목별, 최신순, 인기순 등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제목 검색, 작가 검색, 발행, 초성, 장르,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 목록으로 웹툰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툰코 합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화나 웹툰 많이들 보시죠? 잠깐 시간 날 때 드라마나 툰코사이트 영화를 보기는 힘들고 간편하게 웹툰을 보는게 편하고 좋아서 저도 웹툰을 즐겨봅니다. 네이버, 다음 이런 곳의 웹툰 참 재밌는게 많습니다. toonkor 예전에 노블레스, 마음의소리 등의 웹툰을 많이 즐겨봤습니다. 그렇게 무료웹툰 위주로 툰코시즌2 즐겨봤습니다. 그런데 가끔 인터넷 하다 보면 유료 웹툰 광고가 보이잖아요?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툰코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